[포토][2014천지인상] 박홍 서강대학교 명예총장 종교인상 수상
[포토][2014천지인상] 박홍 서강대학교 명예총장 종교인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천지일보(대표 이상면)가 주최하는 제5회 천지인상 시상식이 15일 오전 11시 서울 용산구 코레일유통 5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상면 천지일보 대표이사가 종교인상 수상자 박홍 서강대학교 명예총장에게 상을 수여하고 있다. 박홍 명예총장은 천주교 성직자이자 교육자로서 평생을 헌신하며 민중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한국 사회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자성의 목소리를 아끼지 않았다. 또 탈북자 정착에 힘쓰는 등 사회에 귀감이 된 점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화합과 상생의 주춧돌’이라는 천지일보의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지난 2010년 제정해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천지人상’은 사회 평화와 통일에 기여한 개인에게 ‘평화통일인상’을, 상생과 이웃사랑의 정신을 실천해온 종교인에게 ‘천지종교인상’을 수여한다.

올해 천지인상 평화통일상은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과 박선영 (사)물망초 이사장이 수상했다. 종교인상은 문화재제자리찾기 대표 혜문스님과 박홍 서강대학교 명예총장이 받았다. 특별상은 김영일 (사)남북경협경제인총연합회 회장, 손석우 해외동포책보내기운동협의회 이사장, 마이클 람브라우 아리랑인스티튜트 한국지부장, 안찬일 (사)세계북한연구센터 소장, 김태훈 한반도인권과통일을위한변호사모임 대표가 선정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