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독서지도사 유아교육 공개 세미나 진행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한우리독서토론논술(회장 박철원)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22회 국제유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국제유아교육박람회 참가업체들은 부모·교사·유아교육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학습도서뿐 아니라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특별활동 프로그램과 체험교육을 선보인다.

한우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독서 교육을 통해 영유아 및 초등생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상담과 공개 세미나를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의 유아·초등 대표 프로그램인 ‘리딩점프’와 ‘생각하는 나무’ 상담을 진행하며, 상담을 받은 관람객에게는 대형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리딩점프’는 그림책과 스토리를 활용한 주제통합 탐구활동을 담은 유아기관 전문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한글 학습 능력 증진과 오감 발달을 돕는다. 유치·초등 프로그램인 ‘생각하는 나무’는 책 속 주제 학습과 토론 등을 통해 종합적 사고력과 표현력을 강화시켜 자기주도 학습능력을 길러 준다.

또한, 27일과 30일에는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의 전문 독서지도사가 ‘독서지도에 숨어있는 유아교육의 비밀’을 주제로 한 유아교육 공개 세미나를 실시한다.

독서교육의 필요성과 방법에 대한 심도 있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유아 독서지도에 관심 있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든 참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2m 높이의 한우리 마스코트 한별이가 설치된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한별이와 찰칵’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우리 온라인 북카페(http://cafe.naver.com/hanurimom)에 인증샷과 소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