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킹펜’과 ‘큐브 책상세트’ 선물
‘스페셜 체험키트’ 무료 제공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2015년 신학기를 맞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튼튼영어주니어에 가입한 신규회원에게 최대 17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하는 ‘신규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튼튼영어주니어는 연상력과 언어기능이 급격히 성장하는 5~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영어성장판을 자극해 영어의 자연스런 습득을 돕는 학습 프로그램이다.

본 이벤트 기간에 ‘규리앤프렌즈’ 또는 ‘튼튼영어주니어’의 레벨 1단계 프로그램 구입시 ‘토킹리틀드래곤(토킹펜, Talking Little Dragon)’과 ‘스마트큐브 책상 세트’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토킹리틀드래곤은 전자음성인식기능펜으로 그림책에 접촉하면 펜이 책을 영어로 읽어준다. 또 다른 사은품인 스마트큐브 책상 세트는 책상과 의자 또는 책꽂이로 사용이 가능한 원목 가구다.

이와 함께 같은 이벤트 기간에 튼튼영어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체험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페셜 체험키트는 유아 키트와 초등 키트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체험키트는 튼튼닷컴 이벤트 페이지(www.tuntun.com/popup/201411/index.html)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편 규리앤프렌즈는 3~6세 영유아를 대상의 통합발달 영어놀이 프로그램으로 튼튼영어가 개발한 캐릭터 ‘규리’와 친구들의 일상 속 생활영어를 통해 아이들의 자연스런 영어발화가 가능하도록 했다. 놀이를 통한 학습으로 영어뿐 아니라 아이들의 신체, 감각, 인지 영역의 균형 잡힌 성장을 돕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