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초등 전문 온라인 학습 사이트 ‘해법스터디’가 오는 11월 1일부터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신규 강좌를 오픈한다.

이번 강좌는 예비 초등학생이 내년도 입학해서 배울 내용을 미리 살펴보며 학습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미취학 어린이 수준에 맞게 내용을 구성했다. 2009 개정교육과정을 반영했음은 물론 스토리텔링 기법을 도입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교과 핵심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강 시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1:1 첨삭 과외 학습’은 서술형 문제를 연습하기에 효과적이다. 선생님의 꼼꼼한 첨삭지도를 통해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이나 새로운 문제 유형을 더 쉽게 이해하고 적응하도록 돕는다.

2015년 2월 28일까지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해법스터디 7일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학부모를 위한 ‘예비초등 가이드북’도 무료로 증정한다. ‘예비초등 가이드북’은 학교 입학에 필요한 준비물부터 교육과정 설명, 생활습관 바로잡기, 현직 교사와 선배 엄마들의 생생한 조언까지 자녀를 처음 학교에 보내는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정보들만 모았다.

천재교육 이러닝 사업부 허영 차장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학생이나 학부모 모두 학습에 대한 부담과 새로운 환경에의 적응이 걱정되기는 마찬가지일 것”이라며 “해법스터디 예비초등 과정이 앞으로의 학습에 대한 자신감과 기대감을 심어주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