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ㆍ중소기업ㆍ소상공인 대상 공모…온라인 심사 거쳐 시상식

스타미디어그룹 ‘기업일보(http://www.kiupilbo.com)’는 기업인들의 사고 영역을 확대하고 경영이념의 다양한 의견개진을 통해 기업의 합리적인 방향성을 제시하는 기회로 삼고자 국내 최초로 ‘제1회 기업인 경영어록 대회’를 이달 12일부터 2010년 1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인은 기업일보 홈페이지의 ‘제1회 기업인 경영어록 대회’에 직접 글을 올리거나 이메일(sky@kiupilbo.com)로 접수하면 된다.

주제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 ▲위기대처경영 ▲창조경영 ▲기업윤리 ▲조직관리 ▲노사문제 ▲성공창업 ▲친환경경영 ▲글로벌경영으로 원고 분량은 제한이 없다.

심사위원으로는 임춘식 한남대학교 사회복지과 교수, 김정오 한민족역사문화원 원장, 이대용 삼화 회계법인 회계사, 이근홍 협성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 황영욱 한국산업경영연구원 원장, 강철희 한국중소기업협의회 회장, 김정일 한밭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창업학과 초빙 교수가 각각 위촉됐다.

시상식은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 대회의장에서 2010년 2월 22일 오후 2시부터 6시 사이에 개최될 예정이며, 상패 및 상금은 2000만 원이다. 각 분야별로 대상과 금상, 우수상, 특별상을 수여한다.

기업일보 발행인 이찬석 회장은 “기업인들의 경영철학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좌표가 될 수 있다”고 밝히고, “기업인이라면 누구나 자신만의 경영 철학을 가지고 있다. 이런 행사를 통해 경영전반에 관해 다양한 방향제시를 공유할 수 있고, 참가자는 사고의 영역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업 경쟁력 강화, 국가의 대외적 브랜드 제고, 글로벌 시대의 기업경영 자화상 확립, 기업의 윤리의식 함양, 창조 경영 토대 마련, 기업 상생 기반 조정의 기대효과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문의: 스타미디어그룹 02)517-5377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