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ITX와 함께 하는 현장채용 리쿠르팅

[천지일보=박미라기자] 서울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20일 13시 30분부터 17시까지 구청 평생학습관에서 ‘효성ITX와 함께하는 현장채용 리쿠르팅’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효성ITX에서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하는 고객센터 근무자 30명을 채용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동일여상외 지역특성화고 졸업예정 학생들이 참여해 면접을 보고 채용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기업과 학생들의 면접의 장을 마련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직업상담사의 취업세미나(특강)를 실시하고 면접을 진행함으로써 학생들의 취업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효성ITX에 대해 소개하는 취업설명회를 병행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학생들의 취업의욕을 고취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당일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학생들에 대해서는 취업정보센터에서 사후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취업 지원을 하게 된다.

구 관계자는 “관내 특성화고 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이번 현장채용 리크루팅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체들과 협력하여 지역맞춤형 현장채용을 추진함으로써 청년과 학생들의 취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및 일자리정책과(02-2627-2043)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