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검정고시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5년 제1회 검정고시 대비 ‘100% 합격환급반’을 오픈했다.

‘100% 합격환급반’은 검정고시 전 과목 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동종업계에서는 유래를 찾아보기 힘든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6가지 드림지원이 제공된다.

먼저, 중졸이나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기 위해 수강료 48% 할인과 20만원 특별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20만 원 특별할인 혜택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나의 꿈’을 작성하면 바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수강신청 후 2015년 제1회 검정고시에서 전 과목 합격하면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포인트로 환급 받아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불합격을 하더라도 수강료 10만 원을 추가하면 2015년 제2회 검정고시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수강기간 동안 전 강좌 무한수강이 가능하며, 스마트폰/PMP/MP3강의와 기초 수학 및 영어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그 밖에 1대1맞춤학습관리 시스템, 대학 진학가이드, 원격 기술지원 서비스 등 특별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

‘100% 합격환급반’은 중졸 검정고시의 경우 기본이론과 핵심 및 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으며, 고졸 검정고시는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로 구성돼 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 고민상담소’를 운영하고 있다. ‘수험생 고민상담소’는 수험생활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기 위한 에듀윌만의 특별 상담 서비스로 검정고시 학습방법부터 대학진학에 이르기까지 수강생들의 문의사항에 1대1 맞춤 상담을 해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