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교촌 아시안 鷄'm(계임)’ 이벤트 포스터   (포스터 제공: 교촌에프앤비㈜)

[천지일보=배성주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교촌 아시안 鷄’m(계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은 이번 아시안 게임을 기념해 교촌의 대표제품으로 구성된 ‘교촌아시안샐러드팩’ 모바일 교환권을 한정 판매한다.

본 패키지는 인기제품인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에 샐러드와 웨지감자를 더해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다음 달 5일까지 2014세트씩 한정 판매한다. 주문은 교촌 홈페이지 및 교촌 콜센터(1577-1991)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전세계 교촌치킨 최고의 매장을 찾아라!’ 이벤트를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교촌 홈페이지를 통해 추천매장을 검색한 후 매장 추천 댓글을 적어 응모하면 최대 추천을 받은 가맹점과 추천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금, 은, 동 순위에 따라 각각의 가맹점을 추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교촌허니오리지날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4일 교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한민국 파이팅! 뜨거운 함성은 교촌치킨에서!’ 이벤트는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대한민국이 획득한 메달 수의 10배에 준하는 경품을 증정한다. 금, 은, 동메달 획득 수의 10배를 산정해 메달에 따라 교촌허니오리지날, 샐러드, 웨지감자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로 준다.

또한 ‘교촌SNS 공유릴레이’ 이벤트는 교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된다. 교촌치킨과 함께하는 응원장소 사진을 교촌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교촌허니오리지날 모바일 교환권을 1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