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휴대폰의 기본 기능에 충실한 실속형 위성DMB폰인 ‘SCH-W920’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천지일보(뉴스천지)

삼성전자가 심플한 기능의 실속형 휴대폰 SCH-W920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12.9mm의 슬림한 두께에 크고 시원한 패드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모아둔 다양한 단축키 등 휴대폰의 기본 기능에 충실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휴대폰의 통화 기능을 주로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3천 명의 전화번호를 저장할 수 있는 대용량 주소록, 통화 중 메시지 보내기, 초성을 이용한 전화번호 검색, 음성·문자 메모로 바로 진입하는 핫키, 음성인식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이와 함께 3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파노라마샷, 스마일샷, 최대 9장의 연속촬영 등의 다양한 카메라 기능도 지원하다.

특히, 위성 DMB를 탑재해 영화, 드라마, 스포츠, 교육 등 TU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 시청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휴대폰 본래 기능에 충실한 휴대폰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SCH-W920은 편리한 사용성과 깔끔한 디자인에 위성DMB 기능까지 더해 실속형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가격은 50만 원대이며 펄화이트와 블랙 2종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