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컨텐츠 허밋크랩에듀맘 4기 모집 (사진제공: 타임컨텐츠)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및 온라인서비스 기업 ㈜타임컨텐츠(대표 이길호) 산하 유아 및 초등학생 대상의 영어교육 브랜드 허밋크랩에서 유ㆍ초등 학부모 및 교사를 대상으로 ‘에듀맘 4기’를 모집한다.

허밋크랩 에듀맘은 브런치를 즐기며 엄마표 영어교육 특강을 듣는 교육과정이다. 지난 1월 1기를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에듀맘 4기에서는 어린이 영어 교육 전문가 전주연 강사를 초빙해 ‘신나는 엄마표 영어 스토리텔링’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엄마표 영어의 첫 걸음인 스토리텔링에 대해 알아보고 스토리텔링 실습 및 시연 등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영어 스토리텔링 교육법을 다룬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에듀맘 4기 교육 수료증 수여와 교재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의 리뷰 우수자 3명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허밋크랩 에듀맘 4기’ 강연은 오는 17일과 24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타임컨텐츠 허밋크랩 본사에서 열린다. 참가 희망자는 10일까지 허밋크랩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2만 원이다.

한편 허밋크랩은 에듀맘 4기 특강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 에듀맘 4기 모집 포스터를 업로드 하는 미션을 모두 수행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피자, 에듀맘 4기 수강권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