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5년 9급 공무원 고득점 합격비법 설명회’를 에듀윌 공무원 학원에서 3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동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5년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한 발 앞선 수험전략을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2015년 최신 합격전략과 과목별 학습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가 열리는 공무원 학원은 서울 대방학원과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으로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학원 별로 현재 선착순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설명회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합격전략 설명회 오프닝에 이어 기출시험 통계분석 및 2015년 합격전략과 함께 2015년 주요과목 고득점 합격비법을 공개한다.

그 밖에 선배 합격자와의 대화시간을 통해 합격을 위한 수험 노하우를 전달하고, 1대1 맞춤 컨설팅으로 수험방향을 잡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학원 별 교수진으로는 대방학원의 경우 EBS 영어 전임강사로 활약하며 한 번에 기억되는 Visual 영어로 유명한 성정혜 교수가 초빙됐고, 노원학원은 이론과 실전을 모두 잡는 신의 손으로 불리고 있는 국어 송운학 교수가 진행을 맡았다.

인천 부평학원은 공무원 한국사 강의경력 12년의 한국사 정통파 교수 신형철 교수가 초빙됐다.

설명회 참여혜택도 푸짐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공무원 학원 수강료 할인권, 합격가이드북, 9급 공무원 가장 많이 틀린 문제 200문제와 함께 합격기원 선물 세트를 모두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전과목 기본서 공무원 교재 세트, 필수과목 기본서 세트, 학원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등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9급 국가직 면접 특강’을 오픈해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9급 국가직 면접 특강’에서는 사조서(사전조사서) 쓰기 방법론과 사조서 기반 면접 준비방법, 인성면접의 질문 원리와 대답 방법론, 논리적 말하기 구성방법과 압박면접에 대한 대응논리 마련하기 방법론 등을 학습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