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저렴한 신규요금제 7개 출시
SK텔레콤, 저렴한 신규요금제 7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2일 저렴한 신규요금제 7개를 선보였다. 이는 지난 9월 25일에 발표한 요금인하 방안 1차 후속 조치에 따른 데에 있다.

이날 발표된 SK텔레콤 요금인하용 신규요금제는 이용 계층별 혜택을 강화한 ‘맞춤형’과 요금제와 음성·문자·데이터 및 WCDMA(3G)·와이브로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형’ 서비스로 구분된다.

맞춤형 요금제로는 ▲장기가입자를 위한 ‘우량고객 요금할인 프로그램’ ▲소량 사용자를 위한 선불요금제(PPS) 혜택 확대 ▲초다량 사용자를 위한 ‘넘버원 요금제’ ▲ 청소년 가입자를 위한 ‘팅PLUS요금제’ 등 4개를 출시했다.


또한 통합형으로는 ▲무선인터넷 이용 혜택을 대폭 강화한 ‘안심데이터’ ▲음성·문자·데이터를 통합해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요금제’ ▲WCDMA(3G)와 와이브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요금제가 있다.

SK텔레콤 배준동 마케팅부문장은 “이동통신 고객의 요금경감 효과와 이용 편의를 고려해 새로운 요금제 7개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는 지난 9월 25일 발표한 요금인하 방안의 첫 번째 조치로, 계획에 따라 후속 조치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K텔레콤 홈페이지(www.sktelec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