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현이 추천하는 지오지아 썸머 ‘블룸 아이템 팩’. (사진제공: 지오지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김수현이 추천하는 썸머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까.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에서 무더운 여름,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는 ‘블룸(Bloom) 아이템 팩’을 출시했다.

김수현이 모델로 나서는 블룸팩은 팬츠와 티셔츠, 셔츠, 슈즈, 벨트 등 여름 아이템으로 구성돼 싱그러운 플라워 패턴을 강조했다.

캐주얼한 플라워 문양의 롤업 하프팬츠와 같은 패턴의 라운드넥 티셔츠는 여름철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느낌을 살렸다.

하프팬츠는 옥스포드 조직의 소재를 사용해 좀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화사함과 편안함에 더불어 세련미까지 강조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코디하는 아이템에 따라 ‘화려한 스타일’과 ‘포인트 스타일’ 등으로 연출할 수 있다.

쿨 썸머를 겨냥해서 구성된 플라워 패턴의 데님라이크 셔츠는 가슴 포켓과 칠 부 기장의 소매 커프스를 과감히 삭제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하였으며 롤업이 용이할 수 있도록 트임을 주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슈즈는 화사한 포인트 컬러에 시원한 패턴이 그려진 슬림온 스니커즈로, 전반에 프린트된 시즌패턴의 유니크한 벨트로 멋스러움까지 강조할 수 있다.

지오지아가 새롭게 선보인 썸머 ‘블룸 아이템 팩’은 가까운 지오지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