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과 국물 떡볶이가 만났다… 치킨매니아 신메뉴 선봬. (사진제공: 치킨매니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지난달 초 치킨과 의외의 궁합을 자랑하는 국물 떡볶이 등 신메뉴를 선보였다.

치킨매니아가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치킨과 함께 즐기는 국물 떡볶이, 고구마 치즈 스틱, 열대과일 믹스, 요거트 샐러드 스페셜 메뉴 4종과 맥주와 어울리는 고구마 치즈&카사바 스틱, 치킨&요거트 샐러드, 베이컨 말이&카사바 스틱 사이드메뉴 3종이다.

또 여름 한정메뉴로 커피와 맥주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커피맥주도 출시했다.

이 가운데 스페셜 메뉴 ‘국물 떡볶이’는 신메뉴 매출 비중의 30%를 차지해 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커피맥주’는 신메뉴 매출 비중의 26%를 차지하며 판매율 2위를 기록했다.

치킨매니아의 커피맥주는 맥주에 어울리는 프리미엄급 원두를 블렌딩한 더치커피를 맥주에 담아냈다.

은은한 더치커피와 맥주의 청량감이 잘 어우러져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신메뉴 시식 후기를 블로그에 올리는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비를 현금으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