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공인중개사 D-100 합격전략 공개특강’을 12일 오후 1시 교보문고 광화문점 도서문화공간 ‘배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개특강은 오는 10월 26일 실시되는 2014년 제25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이 최종적으로 자신의 학습방식을 되돌아보고 고득점을 위한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됐다.

공개특강에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전과목 100일 수험비법과 지난해 시험 출제 분석 그리고 2014 시험대비 핵심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민법 심정욱 교수와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 공인중개사법 임선정 교수, 부동산공시법 배상용 교수,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 부동산공법 이상곤 교수 등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총 출동해 과목별 마무리 학습전략 노하우를 공개한다.

그 밖에도 개별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참석자들을 위한 혜택도 푸짐하다. 먼저, 참석자 전원에게는 프리노트와 기자수첩 등 학습문구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 수강할인권과 고급 텀블러를 증정한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15일부터 18일까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사기충전을 위한 ‘합격기원 D-100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격기원 D-100일 이벤트’는 서울 대방 공인중개사 학원과 노원 학원, 인천 부평 학원, 경기 부천 학원에서 열리며, 수험생활에 지친 수험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다시금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