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미니골드가 업계 최초로 A/S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 또 현재 유상으로 실시되던 A/S 품목도 대부분 무상으로 변환해 서비스한다.

패션 쥬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쥬얼리 업계 최초로 A/S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A/S 제품 발송에 필요한 택배비 전액을 미니골드에서 부담한다. 또한 화이트 골드와 실버 제품 등 유상 A/S 품목도 대부분 무상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서비스 이용자는 미니골드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통해 착불 발송을 신청한 다음 미니골드 홈페이지 내 일대일 문의 게시판에 ‘A/S 요청 내용’을 남기면 신청된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택배를 보낼 때 제품과 함께 상품 보증서를 동봉해야 A/S를 받을 수 있다.

미니골드 상품기획팀 오정훈 과장은 “근처 미니골드 매장이 이전하거나 이사 등으로 미니골드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A/S 무료 배송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생산만큼 구매자들의 편의를 위한 A/S에도 최선을 다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미니골드 A/S 무료 배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inigold.co.kr)와 전화(080-356-0123)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