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희정 충남도지사 후보가 30일 오전 아내 민주원 씨와 함께 서산시 동문1동 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안희정 캠프)

30일 서산시 동문1동 주민센터서… “주권자의 권리, 소중한 한표 행사” 독려

[천지일보=김지현 기자] 안희정 충남지사 후보가 30일 사전투표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적극적인 6.4지방선거 투표참여와 기호2번 동반 지지를 호소했다.

안희정 후보는 이날 오전, 배우자인 민주원 씨와 함께 서산시 동문1동 주민센터를 찾아 투표를 한 뒤 “기쁘게 투표했다. 투표일은 주권자가 충청남도의 미래를 결정하는 날이다. 기쁜 날이 될 수 있게 좋은 정치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안희정 후보는 “올해부터 사전 투표일이 이틀 동안 진행된다. 많은 유권자들이 직장 사정, 생활의 여러 일정 때문에 6월 4일 투표하기 어렵다면 5월 30일과 31일 가까운 투표소에 가셔서 신분확인을 하고 투표를 할 수 있다”면서 “주권자 여러분의 주권행사를 돕는 좋은 제도라고 생각한다. 그런 취지에서 저도 오늘 사전 투표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투표를 마친 뒤 안 후보는 대산항을 방문 환황해 경제시대 기반조성을 위한 대산항의 다기능 무역항 개발 정책에 대해 점검하고, 태안읍과 안면읍, 서산 종합터미널에서 시민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며 정책과 비전, 소신을 설명하고 기호 2번 후보들에 대한 동반 지지를 호소했다.

 

 

▲ 투표를 마치고 나오는 안희정 충남지사 후보. ⓒ천지일보(뉴스천지)

 

 

▲ 안희정 충남지사 후보가 30일 사전투표를 하러 나온 도민들과 반갑게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안희정 캠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