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은 필리핀 SM메가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 교촌은 앞으로 3년 내 25개 필리핀 지역 쇼핑몰에 교촌치킨 매장을 입점할 예정이다. 사진은 교촌치킨 필리핀 1호점 모습 (사진제공: 교촌)

[천지일보=배성주 기자] 교촌치킨(회장 권원강)이 필리핀 만달루용 시티(Mandaluyoung City)에 위치한 SM메가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

필리핀 만달루용 시티는 메트로마닐라 중심지역에 있으며, SM메가몰은 마닐라에서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다.

교촌치킨은 작년 11월 WCGC 그룹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필리핀 현지에 교촌 본연의 맛을 전하기 위해 준비해왔다.

특히 교촌 파트너사인 WCGC 그룹은 이미 필리핀에서 ‘The Coffee Bean & Tea Leaf’, ‘Banana Leaf’, ‘Bread Talk’ 등 13여 개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F&B회사다.

또한 교촌치킨은 앞으로 3년 내 ‘Mall of Asia’, ‘North Ansda Mall’ 등 SM그룹 상위 쇼핑몰을 비롯해 필리핀 현지 25개 쇼핑몰에 교촌치킨 매장을 입점할 계획이다.

교촌치킨 권원강 회장은 “성공적인 필리핀 진출을 위해 이번 필리핀 1호점 오픈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