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뷰티의 선두, 보브옴므가 안티에이징의 해법 제시

올 가을 남성 마켓에 새롭게 불고 있는 동안 열풍으로 화장품 시장의 반응이 뜨겁다.

 

최근 ㈜보브(대표이사 서덕원)에서 출시한 보브옴므 이노베이션은 안티에이징 컨셉의 제품 라인을 출시하며, 다운 스킨에이징의 동안 프로젝트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급변하는 남성의 트렌드로 소비자의 다양한 연령층을 커버하는 뷰티 제품군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는 해마다 급증하는 그루밍족, 초식남을 선두로 뷰티에 높은 열의와 관심을 갖고 있는 타겟 남성들이 세대를 아우르며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남자의 깔끔하고 젊은 피부가 경쟁력인 시대이기 때문에 ‘여자같이 무슨’ 이라며 손사래를 치는 남자들을 화장대 앞으로 친숙하게 만들고 있어 단순한 관리에서 보다 세심한 피부 관리법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다운 스킨에이징의 동안 열풍 역시 더욱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대다수 남성들의 필요를 반영하고 있다.

그들은 외모에서 피부의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과 이너 케어에 큰 비중을 두며, 안티에이징 전문 관리를 하고 있다.

남자의 피부는 남성 호르몬 영향으로 피부가 쉽게 거칠어지고 이로 인해 유, 수분 밸런스가 깨져 노화가 급속도로 진행된다. 또한 피부 세포 재생에 걸리는 시간이 여성보다 1.4배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피부 노화가 시작되기 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남성의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시기는 늦지만 한번 시작되면 빠르게 진행되므로 어느 날 갑자기 확 늙어버린 ‘아저씨’ 로 보여질 수 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20대 주름부터 관리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고자 하는 남성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이 필요하다.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전 라인은 DALT(Double-Action Liposome Tech) 공법을 적용해 고 피부 보습 및 탄력을 증가시키고 남성의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주름, 탄력,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전문 라인이다.

고 기능성 나노 복합 에센스로 늘어진 피부와 칙칙함의 근본부터 빠르게 잡아주며, 더욱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남성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한다.

그간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매 시즌의 남성 뷰티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보브옴므는, 파워프로젝트인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라인의 출시로 안티에이징을 위한 전략적인 프로젝트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보브옴므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주름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래밍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남성 다운스킨에이징 그루밍 클래스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아빠의 청춘이란 주제로 젊은 시절 사진을 올려 후기를 통한 이색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현재 M25와 함께 보브옴므 맨즈 뷰티 서베이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는 남성의 데일리 뷰티 습관 실태 조사를 비롯해 화장품 사용 현황에 관련한 주요 내용을 조사하기 위함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