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초 출시됐던 ‘포토큐북’ 앱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해 로그인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새롭게 개편됐다. (사진제공: (주)에스앤에스모바일)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지난 1월초 출시됐던 ‘포토큐북’ 앱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해 로그인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새롭게 개편됐다.

기존 페이스북사용자에 한해서 서비스가 제공돼 아쉬움이 컸던 ‘포토큐북’이 새롭게 개편하면서 페이스북이용자 외에도 폰사진을 불러올 수 있게끔 구현됐다.

㈜에스앤에스모바일(신호진 대표)은 출시한 ‘포토큐북’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또는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을 쉽고 간편한 터치로 사진인화가 가능케 하는 앱이다.

현재 가입이 따로 없이 사진인화서비스가 가능한 ‘포토큐북’은 사진필터카메라, 미리보기, 중복, 글 작성 등 편리성과 기능성 모두 갖춘 서비스다.

페이스북, 여행, 연인, 아기, 졸업 등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테마형태로 제공되고 있으며 그 외 포토북 및 폴라로이드, 일반사진 주문가능하다.

증명사진은 1장에 20컷이 제공되며 2000원으로 진행 중이다. 고품질 인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포토큐북’은 이번 개편으로 4월말까지 무료배송과 함께 최저가의 가격으로 가격할인에 들어간다.

‘포토큐북’은 SK텔레콤 이용자에 한해서는 포토북 인화 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북 만 원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SK텔레콤 이용자는 소셜 ‘초콜릿’에서 이벤트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