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7일 깜찍하고 귀여운 헬로키티 디자인의 USB 일체형 MP3 플레이어 ‘옙U5 헬로키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삼성전자는 헬로키티 디자인의 USB 일체형 MP3 플레이어 ‘옙 U5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팝콘 옙 U5(YP-U5)’는 20만대 정도가 팔리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출시된 ‘옙 U5 헬로키티’는 사랑스런 헬로키티 캐릭터가 더해져 패션 액세서리처럼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USB 일체형으로 설계돼 별도의 USB케이블 연결 필요 없이 바로 PC에 꼽아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밖에 운동관리 프로그램인 ‘피트니스 모드’를 지원해 운동 시 칼로리 소모를 몸무게와 운동시간에 따라 계산해주며 운동 중에 운동시간을 음성으로 알려주는 ‘보이스 피드백 기능’도 탑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U5의 심플하고 산뜻한 디자인과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가 잘 매칭이 돼 금번 에디션을 기획,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MP3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헬로키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모디오(www.emodio.com)에 제품 등록시 헬로키티 35주년 기념 싱글 앨범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