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OA 치킨파티 이유는? 인기가요 1위 자축 파티 (사진출처: AOA 공식 페이스북)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데뷔 첫 1위를 차지한 AOA가 치킨파티로 1위를 자축했다.

10일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AOA 1위 자축 치킨파티 인증”이라는 글과 함께 치킨을 먹고 있는 AOA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AOA는 편한 차림으로 다같이 모여 앉아 치킨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번 치킨파티에는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짧은 치마’ 활동을 함께 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설현이 함께 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AOA의 1위 자축 치킨파티는 9일 SBS ‘인기가요’에서 이뤄 낸 데뷔 첫 1위를 기념하는 것으로, 멤버들은 ‘인기가요’ 1위 직후 치킨을 마음껏 먹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낸 바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AOA, 정말 치킨파티 했구나~” “AOA 치킨파티, 데뷔 후 첫 1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AOA 치킨파티, 이 날만은 마음껏 먹었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AOA의 음악 방송 1위를 축하했다.

한편, 9일 ‘인기가요’ 1위를 수상한 AOA는 트위터를 통해 “투표해 주시고 저희 많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정말 감사 드립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