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엔엠파트너스(대표 서대엽)는 지써티인증원으로부터 국내 인터넷 마케팅업계 최초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이경숙 기자] 인터넷마케팅의 새 지평을 열고 있는 지엔엠파트너스(대표 서대엽)는 지난달 28일 지써티인증원으로부터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를 교부받았다.

지엔엠파트너스는 ‘소비자평가마케팅’을 개발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소셜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는 기업이다. 소비자평가마케팅은 소비자들의 권익주장과 기업 경영 개선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시스템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엔엠파트너스가 국내 인터넷 마케팅업계 최초로 ISO인증을 획득했다.

ISO 국제심사원협회 배선장 사무총장은 “지엔엠파트너스는 이번 ISO인증심사를 통과함으로써 의뢰한 기업의 소셜마케팅 대행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지엔엠파트너스는 ISO요구사항에 준하는 맞춤형 멀티퓨전마케팅으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성공을 향한 도전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서대엽 지엔엠파트너스 대표는 “소비자평가마케팅은 기업을 홍보하는 수단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경영에 반영해 품질을 개선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며 “이번에 ISO국제인증을 획득한 만큼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ISO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제도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실현체계가 규정된 요구사항에 부합한 지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인증서를 발급한다.

ISO9001은 제조ㆍ건설ㆍ서비스뿐만 아니라, 학교 및 지방 자치 단체와 같은 공공 서비스분야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 분야에 걸쳐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 보증을 위해 도입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