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퐁폰. (출처: 팬택계열)

LG의 프라다폰2에 이어 스카이도 명품 휴대전화를 선보인다.

스카이(대표 박병엽)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회사 에스. 티. 듀퐁(S.T.Dupont)과 전략적인 제휴를 맺어 ‘듀퐁폰(IM-U510LE)’을 출시한다.

스카이 듀퐁폰은 SK텔레콤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2G 풀터치스크린폰이다. 특히 고유 문형과 소리까지 제품에 적용해 다른 제품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듀퐁폰’은 라이터 뚜껑을 여닫는 푸쉬업(Push-up) 방식을 휴대폰 잠금기능에 적용했다. 또한 라이터를 열 때 ‘퐁’하고 나는 ‘클링 사운드’도 그대로 구현했다. 또 제품 상단 부분에는 18K 금으로 장식했고 측면은 금장을 입혀 금은 세공기술에 일가견을 가진 듀퐁의 세련된 감각을 표현했다.

S.T.듀퐁은 137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프랑스의 대표 명품으로 전 세계 최고급 라이터 시장의 70%가량 차지하고 있다. 듀퐁 라이터는 상단 뚜껑을 열 때 ‘퐁’ 하고 나는 ‘클링 사운드’가 특징이다.

스카이는 듀퐁폰의 주 고객층인 남성들을 위해 가죽 케이스와 차량용 충전기, 데이터 케이블 등을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한다. SK텔레콤 레저 전용 서비스를 휴대전화에 적용해 조깅, 골프, 등산 등 30대 남성 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듀퐁폰은 7.62cm(3인치) 대화면 LCD를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지상파 DMB, 300만 화소 카메라, GPS촬영, SKY네온, 블루투스, 3개 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전자사전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출시는 10월 중순이고 가격은 미정이다.

18K 금장 장식을 사용하지 않은 모델의 가격은 60만 원대 후반이고 출시는 오는 25일 전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