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의 여신 정이 출연료 미지급…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불의 여신 정이 출연료 미지급이 네티즌의 관심사에 올랐다.

지난 10월 종영한 MBC ‘불의 여신 정의’의 출연료가 아직 지급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한 매체는 ‘불의 여신 정이’의 주인공인 문근영, 김범을 비롯한 주조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아직 출연료를 정산받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제작사 케이팍스는 미지급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중이며 ‘불의 여신 정이’의 해외 판매를 통해 미지급을 해결하기 위해 MBC와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주연급 배우들이 지급받지 못한 출연료는 1인당 억대가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문근영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직까지 출연료를 정산 받지 못한 것은 사실”이라며 “시기상 늦어진 것일 뿐, 제작사인 케이팍스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범과 이광수의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와 이상윤의 소속사인 제이와이드 관계자도 “제작사와 협의 중인 사항인 만큼 빠른 시일 내에 해결될 것”이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불의 여신 정이 출연료 미지급 소식에 네티즌은 “불의 여신 정의 출연료 미지급, 끝난지가 언제인데” “불의 여신 정이 출연료 미지급, 그래도 큰 문제 되지 않는 것 같으니 다행”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