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턴’ 김종민, 얼떨결에 결별 고백 (사진출처: tvN)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가수 김종민이 본의 아니게 최근 여자친구와 결별한 사실을 고백했다.

25일 방송한 tvN ‘마이턴’에 출연한 김종민은 주사위가 가리킨 몰디브를 보면서 “나 몰디브로 신혼여행 갈 거거든요. 나중에”라고 말했다.

이때 사회를 보던 전현무가 “혹시 지금 사귀는 분과?” “한국에 있는 여자친구냐, 홍콩에 있는 여자친구냐?”라고 캐묻자 김종민은 채념한 듯 “저 여자친구 없어요”라고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서 천명훈은 “(김종민) 헤어졌어요”라고 대놓고 쇄기를 박아 빠져나갈 구멍까지 막아버렸다. 전현무가 “또 헤어졌어요?”라고 아는 척을 하자 김종민은 당황해 하며 “처음 고백이다”라고 말해 더 폭소케 했다.

김종민 결별 고백에 네티즌들은 “김종민 결별 첫 고백 폭소” “결별했다는 데 웃음이 나오는 건 김종민이 처음일 듯” “김종민 결별 고백에 천명훈 천진난만한 대답도 웃기다” “김종민, 좋은 짝 찾아서 몰디브로 꼭 신혼여행가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이턴’은 시청자들에게 본방을 사수할 수 있도록 ‘마이턴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이는 방송을 보던 시청자가 화면에 등장한 코드를 ‘모두의 마블’ 어플에 입력하면 다이아 30개를 받는 방식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