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공개 “저것만 먹고 어떻게 활동하지?”(사진출처: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가수 아이유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아이유가 출연해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살이 많이 쪘다”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은 사과 하나, 고구마 두 개, 단백질쉐이크 한 잔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유는 운동법으로 “유산소 1시간 정도 계단오르기 하고 스트레칭 하고 팔굽혀 펴기를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아이유는 자신의 몸매에 대해 “정말 말랐을 때보다는 살이 붙어서 이제 좀 정상인 같다”고 말했다.

아이유 식단 공개에 “아이유 식단 공개, 저것만 먹고 어떻게 활동하지?” “아이유 식단 공개, 좀 더 먹어라” “아이유 식단 공개, 보고만 있어도 배고파진다” “아이유 식단 공개, 이거 먹고 사람이 살 수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3일 SBS 라디오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 출연해 단발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돼 아이유 단발머리 변신한 모습이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유 단발 머리 변신에 네티즌은 “아이유 단발머리 잘 어울려” “아이유도 단발 변신, 올 가을 트렌드이긴 하지” “아이유 단발 변신, 더 어려보여” “아이유 단발 변신, 드라마 때문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