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사진제공: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촬영을 마친 것으로 밝혀졌다.

‘토르: 다크 월드’의 매력적인 악당 ‘로키’ 역의 톰 히들스턴.

‘토르: 다크 월드’로 내한 바로 어제인 14일 기자 간담회와 레드카펫 행사로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한 그가 19일에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

‘토르: 다크 월드’의 ‘로키’ 역을 맡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톱스타 톰 히들스턴이 오는 19일에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출연은 제이슨 므라즈, 미란다 커에 이어 ‘SNL 코리아’에 출연하는 세 번째 해외 스타다.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촬영은 바로 오늘인 15일 서울 모처에서 크루들과 함께 야외 촬영을 진행, 출연작인 ‘토르: 천둥의 신’과 ‘어벤져스’를 패러디한 기상천외한 콩트 연기를 펼쳤다.

촬영을 마친 후, 톰 히들스턴은 함께 호흡을 맞춘 ‘SNL 코리아’의 대표 크루 김민교와 함께 찍은 셀카를 SNS에 올려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민교는 ‘로키’의 형이자 이번 ‘토르: 다크 월드’에서 ‘로키’와 위험한 동맹을 맺게 되는 ‘토르’ 분장을 하고 있어 이들이 어떤 연기 호흡을 펼쳤을 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톰 히들스턴은 ‘토르: 천둥의 신’ ‘어벤져스’의 매력적인 악당 ‘로키’ 역으로 출연해 전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났으며 2013년 영화지 토탈필름에서 ‘가장 섹시한 배우 1위’에 이름을 올렸을 만큼 전 세계 여성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SNL 코리아 촬영을 마친 톰 히들스턴은 오는 30일에 개봉하는 영화 ‘토르:다크 월드’로 한국 팬들을 만나기 위해 마블 스튜디오의 대표이자 제작자 케빈 파이기와 함께 한국을 방문해 기자 간담회 및 레드카펫 행사를 가졌고, 이번tvN ‘SNL 코리아’까지 출연해 무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촬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르: 다크 월드’는 오는 30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다.

네티즌들은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기대된다”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확정 아니라더니 촬영 마쳤네?”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어서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