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종합교육 전문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부모를 위한 5문 5답’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부모를 위한 5문 5답’은 부모 코칭 전문가 이성아 강사를 특별 초빙해 요즘 부모들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을 들어보고 그 해답을 풀어봄으로써 부모와 아이가 행복해 질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성아 강사는 (주)자람패밀리 대표이사로 EBS 다큐프라임 ‘엄마가 달라졌어요’, EBS 교육마당과 KBS 아침마당 등에 출연했으며, 저서로는 ‘‘부모인칭’으로 쓰는 부모 이야기’ 등이 있다.

‘부모가 하는 고민, 어떤 내용일까?’라는 테마로 부모들의 불안, 훈육과 벌, 잔소리와 대화, 사춘기 부모역할, 스마트기기 사용 등 5가지 고민에 대한 답을 명쾌하게 풀어준다.

강의는 ‘우리 아이가 잘 할 수 있을까요?’ ‘하지 말라는 짓을 계속해요’ ‘말이 안 통해요’ ‘벌써 사춘기인가 봐요’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질 않아요’ 등 총 5강으로 강의 당 10분 내외로 짧게 구성하여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본 특강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 접속, 지식발전소를 클릭하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10월 신규 오픈 된 ‘부모를 위한 5문 5답’ 외에도 프레젠테이션 비법을 전달하는 ‘공포의 PT에서 환호의 PT로’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핫바디 2주 완성’ 특강 등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은 2009년 11월 전 국민의 평생무상교육 실현을 위해 ‘무료교육센터’를 오픈 했다.

또한, 일상생활 속에 교육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해왔던 ‘무료교육센터’를 이달부터 ‘지식발전소’로 전환하고 매월 신규 특강을 오픈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