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BMW MINI)

[천지일보=최성애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가 캠핑을 사랑하는 MINI 고객들을 위해 캠핑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연장 진행한다. 지난 9월 진행된 ‘MINI 겟어웨이(GETAWAY)’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따른 것이다.

우선 ‘MINI 낫노멀(MINI NOT NORMAL) 캠핑’을 5일~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핑은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소중한 캠핑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미니만의 독특한 캠핑 이벤트다. 

참가 접수는 10월 1일부터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1~3만 원, 장비대여료는 3만 원이다. 렌탈 장비는 타프, 텐트, 테이블과 의자, 코펠, 랜턴, 버너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와 더불어 10월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0월 한 달간 2014년식 MINI 컨트리맨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라푸마(Lafuma) 캠핑 장비세트와 100만 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MINI의 10월 가을 캠핑 프로모션에 자세한 내용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또는 MIN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