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배정임 기자] 외식업계에서는 가을 한정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한정 메뉴들은 기존 메뉴와는 색다른 맛과 서비스, 제철 음식을 사용하면서 소비자들의 가을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버거킹이 출시한 가을 한정메뉴 ‘콰트로스모키와퍼’는 매콤하고 쫄깃한 이태리식 살라미와 이국적인 맛을 풍기는 모르타델라, 100% 순쇠고기 패티, 고소하고 부드러운 체다 치즈 크림이 어우러져 기존 와퍼와는 색다른 맛이 특징이다.

4가지의 푸짐한 재료와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햄버거의 맛을 개운하게 살려주는 스파이시 BBQ 소스의 궁합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와퍼 뿐 아니라 더 작은 크기의 ‘콰트로스모키와퍼주니어’와 2명이 같이 즐길 수 있는 ‘콰트로 팩’도 함께 선보여 양과 인원 구성에 따라 다르게 선택할 수도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가을 한정 메뉴 ‘3 스텝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양은 물론 부위부터 토핑, 보조 요리까지 취향에 따라 총 45가지 조합이 가능하다. 합리적이면서도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스테이크 소비문화가 성숙해진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메뉴와 가격까지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