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초온라인 (사진제공: 아이엠아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하는 Full 3D 무협 웹 MMORPG ‘삼초온라인’의 ‘대격변(大激變)’ 확장팩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서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최고 레벨을 110에서 120으로 확장하고 각 캐릭터 별 신규 세트 아이템 및 신규 펫 등의 콘텐츠 추가와 함께 신규 서버인 ‘윤회육도’를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신∙구 유저들 간 효율적인 밸런스를 유지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신규 유저 전용 서버인 ‘윤회육도’를 오픈하고 신규 캐릭터 생성 시 레어급 아이템 풀세트를 전원 지급한다.

또한 각 캐릭터 별 주요 무기 및 방어구, 장신구 등 40여 종의 신규 세트 아이템을 추가하고, 현존하는 펫 중 가장 능력치가 높은 ‘파괴왕’ 펫을 추가해 보다 강력한 퀘스트 수행을 가능하도록 했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출석 3회, 7회, 21회, 28회마다 장비 강화보석(손풍옥, 소풍석) 아이템과 함께 8단계 게임 아이템인 ‘만영갑’ ‘주황색 정백’ ‘이화옥’ 등을 100% 선물한다.

한편 ‘삼초온라인’은 빠른 레벨업과 화려한 그래픽, 뛰어난 타격감 등의 게임성이 특징인 3D 웹 MMORPG로 홍콩 무협 만화 ‘패도’와 무협 영화인 ‘도검소’의 세계관을 담고 있다.

Full 3D 무협 웹 MMORPG ‘삼초온라인’은 15세 이상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대격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