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VS박진영’ 차트 대결에서 승리

▲ 김예림 신곡 보이스 주요 음원차트 1위 장악(사진출처: 미스틱 89)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김예림의 타이틀곡 ‘Voice’가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Voice’은 9일 낮 12시에 공개된 직후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All Right’ ‘Rain’에 이어 또 한 번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면서 올해를 빛낼 대형 신인임을 증명해보였다. 같은 날 격돌한 박진영 ‘놀만큼 놀아봤어’와의 차트 대결에서도 우위를 점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보이스’는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노래로 ‘괴물’ 래퍼 스윙스가 피처링을 했다. 히트곡 메이커 윤종신이 작사, 작곡했으며 유희열-정재형-스윙스-퓨어킴 등이 목소리로 지원 사격을 했다.

보이스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진이 일어나 방 안이 흔들린다는 내용의 이 뮤직비디오는 김예림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와 같은 영상미가 돋보여 분위기 있는 노래와 잘 어울린다.

김예림소속사 미스틱89측은 “김예림의 새 미니 앨범 [Her Voice]는 윤종신, 김광진, 이상순, 고찬용, 이규호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완성도가 높은 앨범이다. 요즘 시대에도 유행에 휩쓸리지 않고 가수의 목소리에 기댄 개성 가득한 앨범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설명했다.

김예림 신곡 ’보이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어서 듣고 싶어져” “김예림 신곡 보이스, 완전 기대돼” “김예림 신곡 보이스, 유명 뮤지션들도 대거 참가” “김예림 신곡 보이스, 주요 음원 차트 장악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예림은 9일 보이스를 발매함과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