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왼쪽)이 지난 19일 강부봉 귀성부대장으로부터 사랑의 쌀을 기탁 받으며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귀성부대가 기탁한 쌀은 지난해 12월 26일 부대장 이·취임식에서 축하 화환을 대신해 기증받은 것으로 참전용사 전우 및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제공: 남동구청) ⓒ천지일보 2023.01.24

[천지일보 인천=김미정 기자] 인천 남동구는 지난 19일 육군 특전사 귀성부대에서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사랑의 쌀(350kg)’을 기탁했다고 24일 밝혔다. 

기탁된 쌀은 지난해 12월 26일 부대장 이·취임식 간 가족 및 친지, 다른 부대 전우 등으로부터 축하 화환을 대신해 기증받은 것으로 약 350kg(10kg 28포대, 20kg 3포대)이다.

기탁 받은 쌀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참전용사 전우 및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강부봉(준장) 귀성부대장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작은 위안을 주고자 쌀 기증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이 부여한 임무는 반드시 수행하는 특전부대,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함께하는 귀성부대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귀성부대와 남동구 지역주민 간의 유기적이고 긴밀한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 소통하고 협력해 가겠다”고 밝혔다.         

#특전사 귀성부대 #인천 남동구 #사랑의 쌀 #참전용사 #부대장 이·취임식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