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지난 10일  신천지 자원봉사단 강릉지부 관계자와 주문진읍사무소 관계자들이 '사랑ON 희망나눔' 장학금을 전달한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 신천지자원봉사단 강릉지부) ⓒ천지일보 2023.01.11

[천지일보=이현복 기자] 신천지자원봉사단 강릉지부(지부장 이근창)가 지난 10일 주문진읍사무소(읍장 김동은)를 방문해 ‘사랑 ON 희망 나눔’ 장학금을 전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은 새해를 맞아 이웃돕기에 마음을 함께한 지역 인사와 시민의 자발적  참여로 모은 3백만원을 지역 내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읍사무소 관계자는 “주문진은 생활의 격차가 크고 지원이 필요한 학생이 많은데 힘과 용기를 잃지 않도록 따뜻한 도움을 줘 정말 고맙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
지난10일 주문진 읍사무소 직원과 신천지 자원 봉사단원이 기부확인서 작성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신천지자원봉사단 강릉지부) ⓒ천지일보 2023.01.11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은 반려식물 나눔을 통한 정서 치유 봉사 ‘다다익선’,  환경 캠페인 '자연아 푸르자',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 '백세만세' 등 다양한 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천지일보 #신천지자원봉사단 강릉지부 #사랑 ON 희망 나눔 #장학금 #이웃사랑 실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