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KB국민카드가 위시카드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 2023.01.05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위시’시리즈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 위시 시리즈 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한 혜택을 담은 ‘위시 올(All)’ 카드 ▲‘나’의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 카드 ▲함께하는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 카드 등 3종으로 출시된다. 고객 생애 주기별 소비목적에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되는 위시 올 카드는 ▲국내 가맹점 이용시에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1% ▲해외 가맹점 2%(월 최대 4만원) ▲쇼핑 멤버십 50%, OTT 정기결제 시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5% 할인(월 최대 3천원) 혜택이 제공된다.

나를 위한 필수 혜택을 담은 마이(My) 위시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이면 ▲KB Pay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음식점, 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금액 10%,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 30%가 혜택별 월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된다.

이 카드는 추가로 ‘먹는데 진심(배달·커피 5%할인)’ ‘노는데 진심(택시·커피 5%, 영화관 30% 할인)’ ‘관리에 진심(미용실, 스포츠, 온라인서점, 올리브영 등 5% 할인)’ 등 3종의  고객맞춤형 혜택인 ‘더욱 진심서비스’ 중에서 1개를 선택해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2인 이상의 생활비 소비 패턴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아워 위시 카드는 ‘우리를 위한 선택’과 ‘두리를 위한 선택’등 2가지 영역에서 각각 1개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위시 시리즈 카드는 환경보호를 위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로 환경호르몬이 포함돼 있지 않고, 업계 최초로 환경부 인증을 받은 소각폐기 시에도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에코(Eco)형 카드 플레이트가 기본형으로 반영되었다.

위시 올 카드의 연회비는 2만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1만 4천원이다. 마이·아워 위시 카드의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9천원이다.

#국민카드 #위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