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Selly)’에서 ‘경정청구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 2023.01.03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Selly)’에서 ‘경정청구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경정청구란 사업자가 과오 납부, 과다 납부한 세액에 대해 과세관청에 환급을 요청하는 제도다. 신고기한으로부터 5년 이내면 환급 요청을 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중소사업자를 위한 경영관리 자동화 서비스 ‘비즈넵(BZNAV)’ 운영사인 지엔터프라이즈와 제휴해 간편한 인증만으로 빠르게 환급액을 조회 및 신청할 수 있는 경정청구 서비스를 셀리에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셀리 경정청구 서비스를 통해 환급액을 조회한 가맹점주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환급 신청 시 환급 수수료의 2%를 즉시 할인해준다.

셀리는 카카오톡 채널 ‘Selly’를 추가하거나, 모바일에서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해 이용하면 된다.

한편, 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셀리는 매출/입금내역 조회, 매출 올리기, 다른 가게 엿보기 등 여러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운영을 돕는 모바일 웹 플랫폼이다. 롯데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셀리 #경정청구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