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이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차기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선출할 때 당원 선거인단 투표 100%를 적용하는 내용의 당헌·당규 개정안을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의결했다고 밝히고 있다.

[천지일보=이대경 기자]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은 계묘년(癸卯年) 새해를 맞아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는 올해를 ‘국민 기를 살리고 대한민국이 성장하는 해’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정 위원장은 30일 배포한 신년사에서 “철저한 준비로 위기를 극복하고, 민생이 도약하는 한 해가 되도록 만들겠다. 그 길에 국민 여러분들께서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국민 여러분들께서는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워달라고 크나큰 성원으로 윤석열 정부를 출범시켜주셨다”며 “국민 여러분들의 위대한 선택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정 위원장은 지난 3개월여 비대위 활동에 대해 “비대위는 당 내부의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어렵게 출범했고 민생과 경제를 최우선 순위에 두고 달려왔지만, 국민의 기대치에는 못미친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며 “새해에는 국민의 살림살이를 빈틈없이 챙겨서 '믿고 맡겨주니 정말 잘한다'고 말씀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우리 정치가 높아진 국민 눈높이에 흡족할 수 있도록 국민의힘은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