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SK매직이 신세계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고 29일 밝혔다. (제공: SK매직) ⓒ천지일보 2022.12.29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SK매직이 매트리스에 이어 가구 렌탈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면서 생활구독 영역을 넓힌다.

SK매직이 신세계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소파, 거실장, 침대 프레임 등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SK매직 상품과 함께 렌탈 방식으로 제공하고, SK매직은 렌탈 사업에 대한 노하우와 유통 인프라를 바탕으로 판매 채널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 협력해 렌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양사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좋은 계기라 생각한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를 지향하는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