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14일 류열 에쓰오일 사장(왼쪽)과 조흥식 사회복지공동모금 회장이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에쓰오일) ⓒ천지일보 2022.12.14

[천지일보=조성민 기자] 에쓰오일이 14일 연말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도록 이웃사랑성금 3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지난 2005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나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누적 기부액 기준으로 올해 ‘200억 클럽’에 가입했다.

이와 별도로 에쓰오일은 올 한 해 주유소·이용고객 6300여명과 함께 모금한 ‘에쓰오일 보너스 포인트’ 기부금 2268만원도 사랑의 열매에 함께 전달했다. 고객들이 기부한 보너스포인트와 에쓰오일 성금으로 조성된 이 기부금은 아동복지법에 따라 만 18세가 되어 보육시설을 나와야 하는 청소년들의 홀로서기를 돕기 위해 쓰일 예정이다.

류열 에쓰오일 사장은 “에쓰오일이 전달한 기부금이 홀몸노인, 한부모가정, 장애인, 다문화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도움이 되기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에쓰오일은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에쓰오일 #기부 #캠페인 #연말 #사랑의열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