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우리은행은 더핑크퐁컴퍼니와 함께 유익한 환전 과정을 담은 ‘핑크퐁 환전송’을 제작해 우리은행과 핑크퐁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한다. (제공: 우리은행) ⓒ천지일보 2022.12.07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우리은행은 더핑크퐁컴퍼니와 함께 유익한 환전 과정을 담은 ‘핑크퐁 환전송’을 제작해 우리은행과 핑크퐁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인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애니메이션과 노래를 통해 아이들에게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외국 화폐와 환전을 친근하게 다가가 알리고자 해당 콘텐츠를 기획했다.

핑크퐁 환전송은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해외여행을 하면서 나라마다 다른 화폐를 환전해 사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국가별 민속 의상, 랜드마크, 음식, 문화 등 다양한 주제로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여러 국가 화폐의 환전에 대해 쉽고 흥미롭게 다뤘다.

우리은행은 핑크퐁 환전송을 시청하고 우리WON뱅킹 ‘환전주머니’ 서비스로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상에서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착용한 ‘환전목걸이’를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더해 다양한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웨이브(Wavve) 이용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핑크퐁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