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 방송 중지 등 제재 요구

image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국민의힘 박성중 의원이 지난달 31일 국회 의원회관에 위치한 의원실에서 천지일보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김민철 기자] 국민의힘 박성중 의원이 28지금 즉시 구글은 범죄 폭력선동을 일삼는더탐사를 퇴출하고 수익 창출 및 방송정지를 넘는 계정폐쇄의 엄단 조치를 해야 할 것이라고 촉구했다.

박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이 같은 입장을 밝혔다.

앞서 유튜브 매체 시민언론 더탐사27일 오후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거주하는 아파트의 공동 현관을 통해 집 문 앞까지 불법으로 침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방송에서 한 장관 자택의 동호수를 그대로 노출시키고 현관 도어락 해제까지 시도했으며 문 앞에 놓인 택배물을 살펴보는 행위를 했다.

그는 당시 자택에 머물렀던 한 장관의 부인과 자녀가 느꼈을 공포를 생각하면 충격 그 자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뿐만이 아니다라며 더탐사는 청담동 술자리 거짓 선동, 이태원 참사 피해자 명단 무단 공개, 한 장관 차량 스토킹 등 횡포를 넘어 중범죄를 저지르는 집단이라고 지적했다.

박 의원은 불법행위를 저지른 과거 사례를 언급하며 더탐사를 제지하지 않는 구글의 모습을 비판했다. 그는 그런데 이런 범죄집단에 대해 구글(유튜브)은 아무런 제재를 하지 않고 있다불과 몇달 전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이 있는 병원을 찾아가 인터뷰 시도를 한 것에 대해 괴롭힘으로 규정해 방송중지와 수익 정지 조치를 한 것과는 상반되지 않은가라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사실상 더탐사는 매체를 가장한 정치깡패다. 이런 극악무도한 가짜뉴스 채널이 친민주당 세력의 광신도적 비호와 수익 창출 지원 없이 존재할 수 있겠는가라며 생방송으로 더탐사의 한 장관 주거침입을 목도하면서도 어떠한 제지를 하지 않은 친 민주당 세력들도 폭력선동에 동조한 것이나 다름없다고 주장했다.

박 의원은 국민의힘은 구글에 더탐사의 수익 정지, 방송중지, 계정폐쇄의 엄단 처분을 요구하고 경찰에는 더탐사의 주거침입, 보복 범죄, 폭력선동 등에 대해 관용 없는 처벌을 할 것을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박성중 #더탐사 #구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