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에서 2013년 F/W 시즌을 맞아 여성용 이글 픽 재킷을 출시한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2013년 F/W 시즌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 (DAILY∙OUTDOOR∙STYLE)’을 컨셉으로 보다 완벽한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도록 기본적인 기능에 스타일을 더해 트렌디한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여성용 이글 픽 재킷 (W’S EAGLE PEAK JACKET)은 바디 상단과 후드에 세련된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가벼운 산행 및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재킷이다.

견고한 나일론 서플렉스 (NYLON SUPPLEX) 소재로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기능성 플리스 원단 안감으로 보온성을 뛰어나다.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으로 일상에서 자유로운 코디가 가능한 것이 장점. 옐로우, 레드 컬러가 있으며, 가격은 165000원.

한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30일부터 9월 6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중기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 함께한 영상을 감상하고, 올 가을 떠나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모자를, 2등 5명에게는 송중기 친필 사인이 있는 화이트라벨 카달로그를, 3등 30명에게는 음료교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