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천지일보 경기=최유성 기자] 김동연 경기도지사(앞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와 경기도의원들과 18일 수원시 팔달구 도담소에서 오찬 간담회를 앞두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22.11.18

[천지일보 경기=최유성 기자]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8일 수원시 팔달구 도담소에서 도의원들과 오찬 간담회를 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난 9월부터 경기도의회에서 5분 자유발언을 했던 도의원들과 오찬 간담회로 점심 식사와 담소를 나눴다.

김 지사는 “지난 9월부터 도의원들의 5분 자유발언에 감명받았다”며 “생각지도 못한 내용들에 놀라웠고 우리 도정을 위해 고민과 노력에 잊지 않겠다”고 감사의 표명을 했다.

image
[천지일보 경기=최유성 기자]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8일 수원시 팔달구 도담소에서 도의원들과 오찬 간담회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22.11.18

이어 김진경 의원의 북부 소방청 위상, 김태희 의원의 청년 정책, 이영봉 의원의 경기북부 민관 협치 추진위원회, 박명원 의원의 농업 예산 7% 향상을 언급하며 “도정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말을 한 이영봉 경기도의원은 “지난 17일에 행정사무감사를 끝나 많은 의원과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경기도와 경기도의회가 소통과 협치를 통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김동연 #이영봉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