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매일유업 키즈부스트 금쪽같은 내 새끼 ‘우리 아이 성장 부 스트 캠페인’. (제공: 매일유업)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매일유업이 채널A 육아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와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매일유업과 채널A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다양한 육아 고민이 있는 양육자들을 위해 금쪽같은 내 새끼와 함께 방송에 소개된 육아 고민 사례를 토대로 한 육아 솔루션 카드뉴스를 제작하고 공개한다. 떼쓰고 우는 아이, 등원을 거부하는 아이 등 다양한 육아 고민과 솔루션이 담긴 카드뉴스를 통해 아이를 이해하고 적절하게 훈육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카드뉴스는 내년 2월까지 17주 동안 매주 공개되며 카드뉴스 공개와 동시에 진행되는 회차 별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및 금쪽이 굿즈 등이다.

카드뉴스 확인 및 퀴즈 이벤트 응모는 매일유업 육아정보 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가능하다. 금쪽같은 내 새끼 인스타그램에서도 키즈부스트 증정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매일유업 키즈부스트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간편한 영양간식이다. 하루 1(1컵 당 키즈부스트 36g 기준)만으로 뼈건강을 위한 비타민D 하루 권장량 100%(3~5세 기준)와 칼슘 하루 부족분 100%를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하루권장량 100%(3~5세 기준) 이상 담겼으며 모유 구성 성분인 오스테오폰틴(OPN)과 건강 성분인 효모베타글루칸까지 더해져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물에 잘 녹는 MA과립공법이 적용돼 찬물에도 잘 녹고 달콤한 밀크쉐이크 맛으로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키즈부스트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스틱 타입으로도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타 먹일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첫구매 혜택을 적용 받으면 스틱형 키즈부스트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많은 분께서 다양한 육아팁을 얻고 고민을 해결해 보시고 아이들이 몸과 마음 모두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매일유업과 키즈부스트가 돕겠다균형있는 영양섭취가 중요한 시기, 편식 등으로 아이의 먹는 양이 적거나 유독 활동량이 많은 아이라면 전문적으로 설계된 영양식이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매일유업 #키즈부스트 #채널A #이벤트 #육아예능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