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NH콕마이데이터, 자산관리 서비스 리뉴얼. (제공: 농협상호금융) ⓒ천지일보 2022.11.16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이 지난 14일 플랫폼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및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NH콕마이데이터 자산관리서비스리뉴얼해 선보이고 내달 2일까지 가입고객 중 600명을 추첨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인 화면에서 자산·지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 귀농·귀촌 희망자를 위한 주거지 및 농지 추천서비스와 이와 관련한 금융상품 추천서비스도 제공하며 신용점수 올리기 등 제휴서비스를 추가했다.

또한 정교하고 다양한 분석 서비스를 통해 자산 및 지출에 대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와 상품을 추천하고 마이데이터 자산연결과정 간소화 자산진단 보고서 제공 주기 단축 금융일정에 대한 알림서비스 등 고객 편의성을 확대했다.

농협은 서비스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NH콕마이데이터 가입회원 중 NH뱅킹 또는 NH콕뱅크를 통해 응모한 600명을 추첨해 NH멤버스포인트 3만점을 증정한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NH콕마이데이터 리뉴얼을 통해 더욱 수준 높은 자산관리서비스와 폭넓은 생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게 됐다농협은 상호금융업권 최초의 마이데이터 사업자로서 신규 서비스를 지속 도입해 금융과 생활을 아우르는 종합 플랫폼으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상호금융 #플랫폼 #리뉴얼 #이벤트 #경품증정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