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술자리’ 의혹 제기에 맹비판
“野, 국민 관심 돌려보려는 성동격서”
김기현 “이재명, 무대에서 내려오길”

image
(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국민의힘 권성동 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왼쪽)와 김기현 의원(오른쪽)이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홍석준 의원 주최로 열린 '윤석열정부 성공적인 규제개혁 방안 정책세미나'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출처: 연합뉴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둘러싼 범죄 의혹과 같은 당 김의겸 의원이 제기한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장관 심야 술자리’ 의혹 제기 등과 관련해 국민의힘이 비판을 이어갔다.

29일 권성동 의원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음모론 중독은 민주당 일부 의원의 일탈이 아니다”라며 “그야말로 당 전체가 음모론에 취해 ‘향정신성 정치’를 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권 의원은 “김의겸 의원이 제기한 이른바 ‘청담동 술자리’ 의혹이 갈수록 가관이다. 대개 거짓말을 하려면 최소한의 개연성 정도는 갖추려고 노력하기 마련인데 이것마저도 없다. 망상이자 허언”이라며 “김대업, 광우병, 윤지오, 생태탕 등에서 민주당이 보여줬던 음모론 중독의 반복”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이 이러한 무리수를 두는 이유는 간단하다. 이 대표에 대한 범죄 의혹 진실이 드러나는 시점에 국민의 관심을 돌려보려는 성동격서”라고 꼬집었다.

이어 “이 대표의 측근 유동규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진실을 말할 것을 이미 공개적으로 밝혔다. 파키스탄에 도피 중인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귀국 관련 보도도 나오고 있다”며 “이런 상황에서 민주당은 당 대표를 범죄자로 만들 바에야 당 전체가 음모론의 광대가 되기로 결심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민주당이 믿을 수 있는 것이라곤 거짓말밖에 없다는 뜻이다. 참으로 눈물겨운 비련의 자해정치”라며 “민주당의 어설픈 성동격서는 실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기현 의원도 이날 페이스북에 이 대표를 향해 “이미 게임은 모두 끝났다”며 “온갖 법꾸라지 같은 묘수로 일확천금 자금을 마련해 대통령 한번 차지해 보시려던 계획은 이미 한바탕 일장춘몽이 됐다”고 일침했다.

그는 “대한민국은 범죄자 카르텔이 대통령 자리를 강도질할 수 있을 만큼 그렇게 호락호락한 나라가 아니다”라며 “모든 게 들통난 마당인데 버틴다고 되겠는가? 일류 변호사라면 이런 국면에서 피고인에게 이실직고하고 선처해달라고 용서를 구하라고 권고한다”고 말했다.

또 “괜시리 혼자 살겠다며 애먼 민주당 의원님들 붙잡고 물귀신 작전 쓰지 말고 이제 그만 무대에서 내려오길 바란다”고 했다.

#국민의힘 #청담동 술자리 의혹 #민주당 #음모론 #정치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