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남악중앙공원 일원
청바지·흰색 상의 착용 선물

image
무안군청 전경. (제공: 무안군) ⓒ천지일보 2022.10.25

[천지일보 무안=김미정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하는 제2회 무안YD페스티벌에서 드레스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거리 퍼레이드에 함께하는 참가자들과 축제 관람객들이 ‘젊음’ ‘소통’ ‘화합’의 장이 돼 함께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 

드레스코드는 청바지와 흰색 상의이며 축제 첫날인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남악중앙공원에서 당일에 한해 진행한다.

image
전남 무안군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하는 제2회 무안YD페스티벌에서 드레스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무안군) ⓒ천지일보 2022.10.25

이벤트 참여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행사장 종합안내소에 방문해 선물교환권 받을 수 있으며 선물교환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쌀, 고구마, 담요 중 한 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김산 군수는 “드레스코드 이벤트가 중장년층에게는 ‘젊음의 시간’을, 젊은 청년들에게는 ‘나를 위한 시간’이 돼 축제를 배로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3년 만에 개최되는 무안YD페스티벌에 오셔서 활력이 넘치는 청년도시 무안을 만끽하기를 바란다”며 군민과 관람객들의 방문을 독려했다.

#무안군 #무안YT페스티벌 #드레스코드 #남악중앙공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