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대표 웰니스관광지 12개사 30여개 상품 할인

[천지일보 인천=김미정 기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인천 웰니스 관광지 12개소의 다양한 체험을 할인 판매하는 인천 웰니스관광 상품 기획전을 오는 11월 30일 까지 개최한다.

이 기획전은 코로나 펜데믹 이후 급성장한 관광트렌드인 웰니스관광의 인기에 발맞춰 올 가을 즐길 수 있는 인천만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모았다. 

‘인천 웰니스관광 힐링 캠페인’이란 이름으로 온라인 사이트 ‘11번가’에서 판매중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왕산마리나 현대요트체험,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이용권, 팔미도 선상유람권, 동국명상원 비건밥상&명상체험, 더스파앳파라다이스와 더스파하스타 스파체험, 경원재앰배서더인천 한정식과 강화 전등사 템플스테이, 약석원 강화약쑥체험, 해든뮤지엄 컬러테라피, 바람숲그림책도서관 이용권, 금풍양조장 전통주 제조체험 등 총 12개사 30여개 상품이다. 

상품은 정상가 대비 최대 67% 할인가로 오는 12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일부상품 제외).   

또한 28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동안 11번가 라이브커머스 ‘Live11’ 채널을 통해 한국관광공사 선정 추천 웰니스관광지인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를 배경으로 기획전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인천의 대표 웰니스 관광지 소개와 함께 기획전 상품을 집중 판매하고, 실시간 방송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11월에는 웰니스관광 협업 프로젝트로 선정된 팔미도 현대마린개발 & 동국명상원의 ‘팔미도 요가·명상 프로그램’과 전등사 & 해든뮤지엄의 ‘명화와 함께하는 템플스테이’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김민경 인천관광공사 의료웰니스팀장은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잠시 쉬어가며 즐길 수 있는 대표 웰니스 관광상품을 모았다”며 “올 가을 인천에서 웰니스관광 프로그램과 함께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image
인천 웰니스관광 힐림캠페인 이미지(제공: 인천광광공사) 

#인천 웰리스관광상품 #인천시 인천관광공사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