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하나카드는 원큐페이의 ‘QR결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2.10.19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는 원큐페이의 ‘QR결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QR결제 고객에게만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의 사용 빈도가 높은 ▲5대 편의점(1만원 이상 결제 시 2천 하나머니 적립) ▲롯데슈퍼(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 하나머니 적립) ▲이디야커피(3천원 이상 결제 시 1천 하나머니 적립) ▲다이소(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 하나머니 적립) ▲파리바게트(1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즉시 할인) 등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파스쿠찌, 농협하나로마트, 던킨도너츠 등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제휴처마다 다르며, 원큐페이 앱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는 사용자 편의를 위한 개발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모바일 결제가 어려웠던 아이폰 사용자도 원큐페이를 통해 결제가 가능해졌다. 지난해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MOU를 맺고 준비해 온 QR코드 가맹점 공동이용 사업이 지난달부터 상용화됐다. 아이폰 이용자들도 원큐페이 앱을 통해, 전국 약 100만개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QR코드 결제 방식으로 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하나카드 #원큐페이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